top of page

365/24 성실한 마케터 키워드 자동입찰!


유튜브 영상 바로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unyhTeaMg2Y]

온라인광고, 어떻게 운영하고 계신가요?



경쟁이 심한 시장 속에서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는 효과적인 수단이 뭘까요? 바로 "검색광고"죠!

하지만 키워드를 광고주가 원하는 순위에 노출하고 싶을 때는 어~엄청난 노력이 필요합니다.

시간에 따라, 날짜에 따라 검색광고 순위는 시시각각 변하고, 검색량이 많은 키워드 일수록 원하는 순위를 뺏고 뺏기지 않기 위한 경쟁이 아주 치열하죠.


이런 이유로 대부분의 광고주와 마케터들은 키워드 입찰에 많은 업무시간을 할애합니다.

하.지.만 사람이 24시간 잠도 안자고 키워드만을 볼 수 있을까요? No,No!


보라웨어 자동입찰 솔루션을 한마디로 표현하면 365일 24시간 "쉬지 않는 마케터"입니다.

사람이 다 할 수 없었던 영역까지 보라웨어 자동입찰 솔루션이 도와드립니다.

주요 키워드를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목표한 순위에 올리고, 빅데이터를 통한 최적의 입찰 값을 찾아 가장 빠른 속도로 목표순위를 달성합니다.


광고노출이 잘 되고 있는지, 하루종일 PC앞에서만 전전긍긍 하셨던 광고주님들 이제 걱정하지 마세요~!

보라웨어 마케터가 수 백 ~ 수 만개의 키워들을 실시간으로 입찰하여 CPC, 즉 광고단가낮추고 노출수과 클릭수올려드릴게요. 보라웨어 자동입찰 솔루션을 통해 정확한 입찰과 업무 편의를 동시에 누려보세요.


 

그렇다면, 보라웨어 자동입찰 솔루션의 가장 큰 핵심은 무엇일까요?


24시간 놓치지 않는 목표순위 노출정확도 98.3%


보라웨어 자동입찰의 24시간 입찰이력

먼저 키워드마다 각각의 목표순위와 최대입찰가를 설정 해놓으면 키워드의 과거 실적분석과 빅데이터 예측기술을 통하여 원하는 목표순위에 정확하게 노출시켜줍니다! 특히 우리에게 아주 중요한 핵심키워드의 경우에는 거의 100%에 가까운 적중률을 보이고 있다고 하니 정말 믿음직스럽죠?


특히 성과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집중관리 키워드는 절대 순위를 놓치지 않습니다. 집중관리 키워드 350개, 일반 키워드는 개수 제한 없이 순위입찰이 가능하답니다.


 

보라웨어 자동입찰 솔루션에는 어떠한 기능들이 있을까요?


시간대별 전략, 지역별 전략, etc.



보라웨어의 특별한 기능으로 CPC를 더 절감할 수 있다는 사실, 혹시 아시나요?


보라웨어 자동입찰 솔루션은 내가 원하는 시간대별로 다양하게 운영전략을 세울 수 있어서 퇴근 이후나 주말 등 업무를 하지 않는 업무 외 시간에도 꾸준히 각기 다른 전략으로 입찰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그룹마다 매체와 지역이 달라요, A그룹은 모바일보다는 PC가 더 중요하고 서울보다는 부산지역의 노출이 더 중요해요, B그룹은....."


또한 이렇게 그룹마다 목표지역이 달라도, 노출매체가 달라도 각각의 설정과 전략이 가능합니다. 동일한 키워드도 그룹별로 구분하여 PC와 모바일, 지역을 자유롭게 설정해서 사용하세요!


이런 보라웨어만의 특별한 기능으로 광고비, 즉 CPC를 더 절감시킬 수 있답니다.




퇴근 후에도, 편히 쉬는 주말에도 그리고 지금 이 순간에도!

목표순위 적중과 CPC절감을 위해 보라웨어는 24시간 작동되고 있습니다.


간단한 회원가입 후 클릭만으로 검색광고 입찰이 가능한 자동입찰관리 시스템을 무료로 경험해보세요.



★ 자동입찰관리 7일무료 체험☞ [ http://login.boraware.kr/free_regist.php ]



유튜브 영상 바로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unyhTeaMg2Y]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