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악성 부정클릭 보고만 계실건가요?




1. 부정클릭 이란?



악성부정클릭은 24시간 광고주님의 광고비 소진을 노리고 있습니다.



경쟁상대의 순위를 낮추기 위해 비싼 키워드로 사이트 접속, 상대의 광고비를 모두 소진하게 만드는 행위를 부정클릭이라 말합니다.


특히 검색광고를 이용해 본 광고주님이라면 부정클릭 때문에 깊게 고민하신 경험이 있으실텐데요,


부정클릭의 목적은 '광고비 소진'이라 홈페이지 체류시간이 평균 3초미만으로 짧으며, 비싼키워드로 중복 접속, IP변동을 이용해 상습적 피해를 입히는 악성행위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2. 그렇다면, 악성부정클릭 잡을 방법은 없나요?



현재로선 미리 완벽차단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다만, 검색광고에서 클린센터라는 것을 운영해 부정클릭(무효클릭)으로 의심되는 IP를 신고 접수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마련해놓았습니다. 그래서 부정클릭(무효클릭)으로 의심되는 IP를 절차 양식에 맞게 신고하면, 해당 금액을 비즈머니로 환원해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방법 역시 쉽지 않습니다.

의심되는 IP를 차단하기 위해선 신고 접수시 해당 IP주소를 알아내 함께 접수해야하는데 검색광고는 광고주 사이트에 접속하는 IP주소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이죠.


즉, 부정클릭 신고를 진행하려면 IP주소를 알아낼 수 있는 타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는 것입니다.



1.방문일시 2. 키워드 3. IP주소 4. URL 모두 기입해야 접수가 가능하지만 네이버에서 정보를 전부 알려 주지 않습니다.
 



3. 단계별 경고창은 물론, 부정클릭 알람부터 신고까지 자동!




보라웨어의 부정클릭 솔루션은 사이트명과 도메인만 넣으면 간단하게 신청 가능합니다.


그래서 보라웨어는 광고비를 좀먹는 부정클릭을 최대 5%까지 찾아 자동으로 로그분석 / IP차단 / 환불신청까지 한번에 수행하는 완벽한 부정클릭 솔루션을 개발해 광고주님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반복접속 횟수를 광고주님이 직접 설정 하실 수 있으며, 부정클릭자에게 단계별 경고 메세지 창까지 노출 시킬수 있는 서비스까지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십니다.


게다가 핸드폰 연동으로 실시간 부정클릭 알람 보고도 받아보실 수 있어 불필요한 광고비 소진을 미리 예방할 수 있는 기본 대비책 마련이 가능합니다.



악성부정클릭 기본 대비가 가능한 보라웨어의 부정클릭 경고팝업창

반복적인 악성 부정클릭이 지긋지긋 하시다면 보라웨어 솔루션을 경험해보세요.


똑똑한 부정클릭 관리 서비스 7일 무료체험하기☞[ http://login.boraware.kr/free_regist.php ]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