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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체소식] 카카오키워드광고 확장소재 활용 업데이트


네이버 광고처럼 카카오키워드광고에서도 확장소재 활용이 가능해,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카카오키워드광고 진행하시는 광고주님은 확장소재 활용을 이용해 광고 운영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1. 확장소재란?



소비자의 관심을 유발하고 사용자 검색 의도에 부합해 광고주이 목적달성에 효과를 기여할 수 있는 주요 기능으로 다음 모바일 통합검색 결과에 기본소재와 함께 '확장소재'가 노출됩니다.


확장소재 위치 [출처: 카카오키워드광고]
 



2. 노출영역



다음 모바일 앱/웹 통합검색 결과 프리미엄링크 영역에 노출 됩니다.

(단, 프리미엄링크M키워드는 확장소재 미노출, 프리미엄링크M 전용 확장소재가 노출 됩니다.)


- 광고 등록 오픈일 : 08.13 (월) 14시 이후

- 광고 노출 오픈 : 8월 내 일정 확정하여 재공지 예정

- 확장소재타입 : 추가제목형, 부가링크형, 가격테이블형, 썸네일이미지형


 



3. 확장소재 특징



- 정보 노출 및 유입 경로 확대

기본 소재 외 ‘추가제목’, ‘부가링크’, ‘가격테이블’, ‘썸네일이미지’와 같은 새로운 광고 소재 타입을 추가로 노출할 수 있으며, 추가된 영역을 통해 사용자의 유입 경로를 확대할 수 있습니다.


- 광고의 높은 주목도

확장소재를 사용하는 경우, 기본 소재 외 추가 정보와 광고 영역 확대로 주목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업종의 상품 노출

업종 제한 없이 확장소재 운영이 가능하며, 다양한 상품 정보를 사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확장소재별 효율 보고서 제공

확장소재 집행 후 광고 운영 보고서를 통해 효율 측정이 가능하며 소재별로 성과 측정하여 가장 최적화된 소재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하단 확장소재 가이드 및 심사정책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출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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