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4시간 입찰 시스템, 검색광고 힘드셨죠?




1. 광고주를 위한 입찰관리 서비스를 만나다.



PC로 쇼핑하는 구매자보다 모바일로 쇼핑하는 구매자 비율이 훨씬 높다.


CF광고나 지면광고에 비해 비교적 소액으로도 광고 시작이 가능한 온라인 검색광고.


유입이 많은 검색포털사이트에 내 상품을 키워드로 노출 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많은 광고주님이 사용하는 온라인 광고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경쟁이 심한 온라인 광고시장 속에서도 꾸준히 고객을 끌어들여 매출 효과를 즉각적으로 보여준다는 장점 덕분에 광고주님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광고방법이기도 하죠.



겨울인기아이템 '어그부츠'를 검색하니 최상단에 뜨는 다양한 광고 쇼핑몰들



하지만 24시간 입찰 시스템과 입찰가를 제공하지 않는 과잉 경쟁 유도방식으로 인해 소액으로 시작하셨던 광고주님도 광고비에 큰 돈 들이며 높은 효율을 보지 못한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또한 유입이 많은 시간대에 상품 노출을 하기 위해선 검색광고 입찰에만 매달려야 한다는 단점도 존재합니다. 누구나 시작할 수 있지만 꾸준히 지속관리하기 어렵다는 특징이 있어 대행업체에 입찰을 맡기는 광고주님도 계실텐데요, 검색광고 대행업체의 광고효율 정말 만족하시나요?




전문 마케터도 모든 광고주님을 만족시키기란 어렵습니다.



광고비에 투자 금액이 큰 광고주님은 대행업체의 업무 수행능력 만족도가 비교적 클 수 있다 생각합니다. 대행업체 역시 사람이 직접 운영하는 시스템이기에 전문 마케터라 할지라도 인당 수행가능한 업무양이 정해져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대행업체에서도 광고비 투자가 큰 광고주님을 우선순위로 관리하게 됩니다. 따라서 상대적으로 광고비투자가 적은 소액광고주님은 대행업체에 맡겨도 큰 광고효율을 느끼지 못하거나, 더 좋지 못한 실적을 내는 경우도 있기 마련입니다.


그렇다면, 소액광고주는 광고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이 없나요?


 



2. 자동입찰관리로 최저가 목표순위적중! 성공적인 성과관리



보라웨어 자동입찰관리 솔루션의 입찰 이력

2,045명의 광고주님이 선택한 보라웨어의 자동입찰관리 시스템은 24시간 직접 입찰하지 않아도 광고주님이 원하는 목표순위를 10원 단위로 찾아가 가장 저렴한 최저입찰금액으로 순위 노출에 적중합니다. 또한 90% 이상의 적중률을 자랑하며 광고주님의 CPC를 평균 14% 낮춰드리는 가장 빠른 솔루션 입니다.


클릭만으로 검색광고 입찰이 가능한 자동입찰관리 시스템을 무료로 경험해보세요.



자동입찰관리 7일무료 체험☞ [ http://login.boraware.kr/free_regist.php ]

bottom of page